DIFFY COMPANY SERVICE
DIFFY가
제공하는 서비스
사회에서 대학생의 디자인 수준은 저평가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렇게 평가절하된 대학생
디자이너들의 디자인가치를 찾고 나아가 기업에게 디자인 가치를 경험시켜주려 합니다.
UNICORP은 대학(UNIVERSITY) ‘UNI’와 기업(CORPORATION) ‘CORP’의 합성어입니다. 청년디자이너와 기업이 연결되어 디자인 가치를 높이는 것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DIFFY는 청년디자이너와 기업의 다리역할을 수행하며, 이는 그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는 것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청년디자이너는 실무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적어, 신입 디자이너로서 취업의 문턱을 넘기 힘듭니다. 낮은 자본력으로 디자인에 투자하기 어려운 기업은, 좋은 품질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함에도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 어렵습니다.
DIFFY는 실무 디자인 경험이 필요한 청년디자이너, 그리고 디자인이 필요한 기업이 서로의 니즈를 채워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디자인이 필요했던 기업은 청년디자이너의 참신한 디자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DIFFY가 디자인에 상품성을 더한, 퀄리티까지 보장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선호와 신뢰를 쌓고 있습니다.
경험이 필요했던 청년디자이너는 기업 디자인을 함으로써 실무를 알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높은 퀄리티의 포트폴리오와 풍부한 스토리텔링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었습니다.

DIFFY는 청년디자이너와 기업, 그리고 그들과 함께하는 UNICORP으로 디자인 가치를 높여 나갑니다.
기존의  디자인 플랫폼 서비스에서 나아가, 다양한 교육을 통해 실무에 대한 이해와 기획력을 키울 수 있는 대외활동으로 발전시켰습니다.

청년디자이너는 다양한 분야에서 나타나는 디자인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직접 기획합니다.다른 분야를 탐구하면서 시야를 넓히고,디자인 문제점을 찾으며 디자이너만의 관찰력을 키우고,문제에 부딪혔을 때 본질(WHY)을 알기 위해 끊임없이 묻고, 여러 사람들과 함께 아이디어를 나누며, 그 물음에 답하기 위해 스스로 학습하고 연구합니다.

청년디자이너는 해결책을 제시하는 과정을 통해 디자이너의 자기계발 •디자인 연구(R&D) •협력에 대한 중요성을 체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자이너로서 갖춰야 할 소양과 자신만의 철학을 쌓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원스탑 플랫폼(디자인 → 마케팅 → 판매)을 통해
청년과 디자인의 가치를 직접 증명하겠습니다.
DIFFY는 1,2차 산업에서 브랜드와 디자인이 진정한 경쟁력을 가짐을 믿고 청년 농업인과 함께 그 가치를 증명하고자 합니다.

N.BRAND(농브랜드)는 농부와 브랜드의 합성어로, 가치 증명의 첫걸음이 될 것입니다.

서비스를 운영하며 ‘청년’이 가진 무한한 가능성과 열정을 보았습니다.
은 ‘청년 농업인’이 키워온 가능성과 열정을 디자인에 담는 과정입니다.

청년 농업인의 철학과 스토리에 공감하며 브랜드를 만들고 브랜드 철학과 완벽히 일치하는, 좋은 디자인을 하며 그 브랜드를 판매할 수 있는 안정적 판로(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좋은 먹거리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공감과 신뢰를 높일 수 있는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청년 농업인이라는 정체성을 특별한 스토리와 철학이 담긴 브랜드로 녹여, 소비자와의 거리를 좁힐 것입니다. 소비자와 만남의 기회가 적었던 청년 농업인에게 새로운 판로가 됩니다.
안전한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에게 믿을 수 있는 먹거리와 브랜드, 그 안에 담긴 농업인의 철학을 전달할 것입니다. 소비자의 공감과 신뢰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농브랜드가 되겠습니다.

DIFFY는 청년 농업인의 무한한 가능성, 그리고 디자인의 가치가 만나 소비자의 신뢰를 피워내는 과정을 만들어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