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FFY FINAL MISSION
모두가 이기는
디자인 문화를
만든다
BRAND VISION
DESIGN CULTURE INNOVATOR
오늘날의 디자인 문화, 누구를 위한 문화일까요?

명목에 맞춰져 어떤 의도도 읽을 수 없는 디자인으로, 기업은 소비자의 선택을 받지 못합니다. 디자인에 대한 끊임없는 공부와 연구가 없다면 디자이너는 도태될 수밖에 없습니다. 디자인의 가치를 알지 못하는 소비자는 그 파급력과 효과를 경험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문화에서, 과연 누가 웃을 수 있을까요?
DIFFY는 모두가 웃을 수 있는, 모두가 이길 수 있는 문화를 지향합니다.

모두가 이기는 문화는 작은 것부터 시작될 것입니다. 다양한 사람과 만나 비전을 나누고, 협력의 힘으로 실천하며, 그 열정으로 이루겠습니다.

모두를 위한 디자인 컬처 이노베이터, DIFFY입니다.
BRAND MISSION V2.0
디자인 인식을 새롭게 하다.
지난 2년 간 DIFFY는 청년디자이너, 기업과 함께했습니다. 청년디자이너는 실무 디자인을 경험하게 되었고 기업은 참신한 아이디어의 디자인을 제공받았습니다.

그리고 DIFFY는 더욱 다양한 청년과 함께 새로운 문화를 만들 것입니다.

서로 다른 분야의 청년이 함께하는 시간, 청년의 능력이 존중받는 세상, 디자인의 가치를 아는 사회.

청년 농업인, 그 시작

DIFFY는 청년 농업인과 그 시작을 함께하겠습니다. 청년 농업인의 손길이 닿은 먹거리의 무한한 가치를 믿고, 먹거리 산업이 여러 분야와 협력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고, 청년 농업인이 가진 특별한 스토리와 철학을 알았습니다.

새롭고 안전한 먹거리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청년 농업인과 DIFFY가 만든 브랜드를 제안합니다.
BRAND MISSION V1.0
디자인 가치를 높이다.
DIFFY는 <UNICORP>을 통해 디자인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UNICORP> 은 UNIVERSITY의 ‘UNI’와 CORPORATION의 ‘CORP’ 합성어로, 청년디자이너와 기업이 연결되어 디자인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활동입니다.

청년디자이너는 실무 디자인을 경험하고 자신의 디자인 가치를 증명했습니다. 기업은 디자인 효과를 경험하고 디자인의 중요성 을 알아가고 있습니다.

DIFFY는 지속적으로 청년디자이너와 기업의 다리역할을 함으로써, 다양한 기회를 만들고 더 큰 가치를 향해 나아갑니다.